none

CUSTOMER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코그넥스] KOREA MAT 2022서 스마트 토털 물류 자동화 솔루션 제시한다... "업계 선도 기술력 알린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2-06-14
카테고리 소식


코그넥스 코리아(대표 문에릭응진)는 오는 6월 14일(화)부터 17일(금)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진행하는 'KOREA MAT 2022(제12회 국제물류산업대전)'에 참가한다.


코그넥스(Cognex)는 제조 자동화에 사용되는 비전 시스템, 비전 소프트웨어, 비전 센서, 표면검사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으며, 물류 향 자동화 솔루션 분야를 주도하고 있다. 코그넥스의 물류 자동화 솔루션은 자사만의 최신 기술과 알고리즘이 적용된 바코드 리더기를 포함해, 체적측정, 딥러닝 솔루션을 적용한 아이템 분류, 물품 감지, 송장 부착 최적 위치 추천 등 물류 자동화 전반에 적용할 수 있는 스마트 솔루션이다.


코그넥스는 북미, 유럽, 일본,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통합 파트너 및 유통 파트너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제적인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본사는 미국 매사추세츠주 Natick에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코그넥스는 'Vision in Logistics'라는 주제로 물류 산업 전반에 적용할 수 있는 스마트 토털 물류 자동화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에는 △바코드 리더기를 포함해 △6면 터널 바코드 리딩 시스템 △딥러닝 스마트 비전 카메라를 통한 아이템 분류 및 OCR 판독 △체적 측정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올바른 송장 부착 위치 추천 솔루션 △팔레트 스캔 시스템 등 다양한 물류 자동화 솔루션이 포진했다.


DataMan 280 │사진 제공-코그넥스 코리아


코그넥스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이 최상의 물류 자동화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코그넥스 코리아의 제품들은 기존의 바코드 리더기 중심의 물류 솔루션에서, 완전한 물류 자동화를 구현하기 위한 산업 전반에 적용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고객을 지원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코그넥스의 솔루션 도입을 통해 기업들이 물류 자동화 프로세스를 개선함으로써, 기타 손실로 인한 비용을 감소시키고, 높은 수준의 인식률로 고객의 기대 수준을 충족시켜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향후, 코그넥스에서는 치수 측정 및 체적관리 솔루션과 같은 기존 솔루션의 업그레이드된 제품 및 신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3D-A1000의 경우에는 새로운 버전의 소프트웨어 출시 및 Dual-head 솔루션 지원을 통한 더욱 더 정확한 치수 측정 및 Item Detection 기능을 제공하려 하고 있으며, 바코드 리더기의 경우 인식률 및 기능을 개선해 DataMan 470 시리즈의 상위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산업 자동화 솔루션 중에서도 In-Sight 2800과 같은 비전카메라를 물류향 솔루션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In-Sight 2800 │사진 제공-코그넥스 코리아


한편, 한국포장기계협회, 월간포장, 경연전람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KOREA PACK 2022는 식품·음료·제과제빵·의약품·화장품·생활용품·화학산업 등 全 산업의 제조공정, 패키징 기기, 패키지 재료 및 컨버팅 그리고 패키징 이후에 이어지는 물류·유통·자동화 분야의 전체 공급망(Supply Chain)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국제 무역전시회다.


주요 구성으로는 1홀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5홀은 포장기계, 재료, 친환경 패키징, 제약/화장품 제조기술(Cophex), 화학장치·공정기술(Korea Chem)이 전시되며, 동 기간 킨텍스 2전시장(7·8홀)에서는 제약, 화장품 제품 개발을 위한 ICPI Week(제약·화장품위크) 전시·컨퍼런스가 열려 패키징 전시회를 찾는 사용자 업계를 위한 연계산업 정보를 제공한다.




출처 : 에이빙글로벌네트워크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