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ne

CUSTOMER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하니웰] 온라인 전시장 '더 퓨처' 구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2-04-25
카테고리 소식




글로벌 기업 하니웰이 온라인 상에 전시장 '더 퓨처(The Future)'를 구축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전시장에서는 공동주택솔루션, 스마트주차유도솔루션, 통합빌딩솔루션 등의 하니웰이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생산한 서비스들을 선보인다. 하니웰은 그동안 세계보안전시회 (SECON) 등 오프라인 공간에서 하던 전시회에 참여하였으나, 포스트 코로나 과정의 일환으로 올해부터는 온라인상에 전시장을 구축한다고 전했다.


온라인 전시장 구축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 하니웰의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시간적, 공간적 제약 없이 안전하게 당사 솔루션에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전시장은 컴퓨터 인터넷을 통해 접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QR 인식으로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접근하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오픈을 기념해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퀴즈 이벤트, 지인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니웰 관계자는 "전시장에 한 번씩 방문하여 정보 습득 및 이벤트 당첨 행운을 가져볼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니웰은 미국 나스닥에 상장된 포춘 100대 기업으로 1885년 설립됐으며 우주항공, 자동제어, 특수화학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이다.


현재 전 세계에 퍼져있는 공급망과 판매망을 연결하는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ERP)을 SAP으로 통합 전환하여 조달 기간을 줄이고 효율적인 자원관리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하니웰 헬시 빌딩(Honeywell Healthy Building)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와 많은 빌딩들이 더욱 안전하게 운영될 수 있게 하며 사람들이 업무, 상업 또는 생활 현장으로 안전하게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출처: 전자신문인터넷